영화, 드라마

영화 자백 정보 총정리 ! (원작/리메이크)

리뷰하는 남자 서쿤 2024. 2. 10. 08:00

 

 

 

영화 자백
영화 자백

 

 

 

 

안녕하세요 서쿤입니다. 오늘은 영화 <자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현재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몰입감 높은 범죄 스릴러 영화입니다. 오늘은 영화 <자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백 원작

앞서 말씀 드렸듯이 영화 <자백>은 원작 <인비저블 게스트>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불륜 사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온 남녀가 누군가에게 같은 장소로 오라고 지시받았고 그 와중에 여자는 죽고 남자는 살인죄를 뒤집어쓰게 됩니다. 거기서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100% 승률을 자랑하는 변호사를 섭외해 자신의 무혐의를 입증하려는 가운데 일어나는 갈등과 다양한 전개를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출연진

윤종석 감독을 필두로 누명을 쓴 남자 주인공 유민호 역의 소지섭 씨와 변호사인 여자 주인공 이희정 역의 김윤진 씨 그리고 죽은 불륜녀의 김세희 역의 나나 , 아들의 복수를 하는 아버지 한영석 역의 최광일 씨가 나옵니다.

 

 

 

 

 

 

 

자백 간단 요약

저는 <자백>의 원작을 보았었습니다. 그래서 내용은 어느 정도 알고 있었지만 한국 배우가 리메이크한 만큼 저에겐 자막을 읽는 것보다 몰입도가 좋았고 특히나 소지섭 배우의 연기력이 압권이었습니다. 그리고 나나 씨가 극 중 너무 이쁘게 나와서...

 

변호사 역을 김윤진 씨가 소지섭 씨의 자백을 받아내는 과정에서 매우 몰입감 있는 전개에다가 아무래도 배테랑 배우들이다 보니 극 중 자신의 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는 모습이 더욱 보기 좋았습니다. 현재 관람객 평점은 8.19이며 감상 포인트는 연기와 스토리에 집중하시면서 보시면 더욱 만족하시어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리메이크 작품을 보면 원작의 내용과 스토리가 거의 99% 일치 하기에 스토리에 대한 부분은 감상 포인트와 멀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나 실은 그 원작과의 차별성을 두고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중점을 두고 보신다면 오히려 색다른 재미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빠른 전개와 긴박한 전개가 제가 좋아하는 스토리라 매우 만족스러웠고 앞으로도 리메이크 영화에 대한 인식을 좋게 만들어줄 계기가 된 영화 <자백>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영화 <자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 더욱 좋은 영화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