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길양꼬치 , 울산 무거동 양꼬치 맛집!

리뷰하는 남자 서쿤 2023. 9. 9. 08:00

 

 

안녕하세요? 서쿤입니다.

오늘은 울산 무거동에 위치한 연길양꼬치에 방문했어요.​

 

 

 

갑자기 양꼬치가 생각나서

가게 된 집 근처 양꼬치집 연길양꼬치

 

 

양꼬치 구이 전문점이네요.

무거동 시내 뒤편 골목길쯤에 위치해 있어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고

각자 별도의 테이블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요즘 같은 코로나시대에도 어느 정도 안정감이

있는 것 같아요.

출입자 명부 또한 필히 작성!

 
 
 

꼬치류 뿐만 아니라 볶음류와 각종 식사류

다양한 주류들이 있어요.

그래도 양꼬치 전문집인데 양꼬치를 먹어야겠죠?

양꼬치와 양갈비살꼬치 긔의

 
 
 

전 양꼬치집에서 주는 밑반찬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집은 땅콩과 양파 깍두기등 다양한 밑반찬이 주어지고

맛 또한 있었어요.

특히 저 양파가 상당히 양꼬치와 어울렸어요.

안 주나 오기 전에 술먼저 긔의

 
 

 

 

소맥을 한잔 먹자마자 등장한

양꼬치와 양갈비

양꼬치를 먼저 먹고 양갈비를 먹어야 한대요

왜냐하면 양갈비가 기름져서 양갈비먼저 먹으면

나중에 양꼬치가 맛이 뭔가 밋밋하다고 느껴진다네요.

 

 

 
 

 

 

양꼬치가 지글지글 익는 모습.

양꼬치와는 또 중국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죠?

양꼬치에 칭다오 혹은 하얼빈

저흰 하얼빈을 시켰어요.

오토로 빙글빙글 돌면서 익어서 상당히 좋아요.

 

 

먹는 도중에 등장한 탕수육~

중국집에서 먹는 탕수육을 꿔바로우 라고 하죠~

그게 바로 요놈입니다.

기본 탕수육과는 다르게 납작하게 해서 나오는 특성이 있어요.

 

 
 

양꼬치와 양갈비의 모습~

마늘도 꼭 구워드세요~

 
 

왕창 먹은 양꼬치와 양갈비

마지막으로 먹은 계란볶음밥과 라면

센스 있게 라면에 조금남은 양갈비를 넣어서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무거동 연길양꼬치 완전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