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육회말 투아웃 , 울산 무거동 육회 맛집?!

리뷰하는 남자 서쿤 2023. 10. 20. 17:00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쑈쑈입니다. 저는 술안주로 육회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제가 좋아하는 육회를 잘하는 집 <육회말 투아웃> 에 대해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육회말투아웃은 체인점이라 지역마다 가게가 있지만 제가 사는 울산에 무거동에도 육회말투아웃이 있어서 꼭 가보기로한걸 드디어 가게 되었네요.

 

 

울산 무거동쪽에서 신복로타리라는 시내 중심에 위치한 육회말투아웃 입니다.

가게 비주얼은 삐까뻔쩍하니 정말 멋있네요.

 

 

 

메뉴는 육회세트메뉴 부터 단품, 그리고 식사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네요. 저희는 필수적으로 육회는 먹어야 해서 우선 육회시키고 추가적인 메뉴는 나중에 따로 시키는걸로 결정했습니다.

 

 

 

 

 

먼저 나온 밑반찬들인데요.  우선 나온 소고기죽을 먼저 먹고 야채와 소고기국도 주시더라고요. 거기에 간과 천엽을 말안해도 서비스로 주는 미친센스, 개인적으로 간,천엽을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너무 좋아해서 육회가 나오기전에도 이 두 안주로 소주 한잔 기울였네요.

 

 

육회말투아웃

 

 

그리고 등장한 육회 퍼포먼스

육회말투아웃의 장점은 야채가 정말 많이 나온다는건데요. 육회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야채들이 많아서 정말 좋았고 특히나 식욕을 돋구워 주는 봄야채느낌이 많아 계속해서 물리지 않고 먹었어요.

 

 

 

 

추가로 다음 메뉴는 바로 육회초밥인데요. 육회초밥도 역시 정말 적당히 잘 익혀서 나왔고 양념과 양파가 곁들여져서 먹으니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육회말투아웃 가면 육회초밥은 꼭 같이 드시라고 해야할 정도에요.

 

 

 

 

 

마지막으로 한입 먹어줘야할게 바로 라면인데요. 이 또한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맛이 진하고 더군다나 버섯과 야채를 넣어주셔서 감칠맛이 더해져서 국물이 진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사장님이 요리를 잘하는 가게가 아닌가 싶어요.

 

 

 

 

아주 완전 클리어를 해버렸습니다. 육회말투아웃은 육회가 먹고싶을 때 꼭 가야하는 가게중에 한개가 아닌가 싶네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